​​​​​토론토에는 한국인 만큼이나 일본인 유학생, 워홀러 들이 많다. 

그만큼 친해질 기회도 많은데,

 항상 한국음식에 대해서 얘기하면 나오는 것이 Cheese darkalbi !!


그래서 뭐 먹고 싶냐고 물어봤을 때 

치즈... 까지만 말해도 치즈닭갈비를 말하는 것을 알 수가 있다. ​​




외국인을 한국음식점에 데려갈 때 꼭 확인하는 것이 분위기 이다.

 뭔가 허름한 곳 데려가고 싶지 않다 

특히 일본인한테는... 

어쨋든 그래서 찾게 된 (구) 한인 타운에 있는 한쿡 레스토랑! 






가격도 싸다. 블로그 찾아봤을 때 보단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다. 

그래도 reasonable price ! Yay ! 





치즈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를 추가했다. 

코비를 갔을 때는 치즈가 따로있어 

퐁듀처럼 먹는 스타일이었는데, 

이곳은 치즈가 뿌려서 조리되서 나온다.





엄청 친절하신 아저씨 웨이터 분께서 

우동사리를 치즈와함께 볶아주시고, 

먹어도 된다고 알려주신다.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는 내 취향에는 딱이었다.ㅎㅎ!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물어보시지 않으셨다. 

나는 전혀 맵지않았는데 일본인 친구는 맵다고 난리였다. 

내가 느끼기엔 맵기보다는 많이 달다는 느낌.
닭의 양이 생각보다 적었고.. 치즈가 생각보다 많았다.





다 먹고나서, 볶음밥 1개 추가했다. 

그냥 밥+김+참기름 인듯. ㅎㅎ 밥도 그냥 무난무난 ㅎㅎ

이렇게 먹고 배가 터질 뻔 했다. 

양이 많은 듯! 닭갈비 먹을 때 또 와야지 :)





후식으로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가서 케잌도 먹었다...

(살이 안 찔수가 없다. 캐나다에서......)




<구글지도> 배더스트역에서 내리면 거의 코 앞에 있다.

구글에서 검색할땐 한쿡치즈닭갈비 가 아예 이름이라는것을 알게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