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것은 한국에서는 별로 사용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있는 /텀블러/ 입니다.

허세남이라서, 스타벅스 텀블러를 갖고 왔습니다만........

정작 캐나다에선 스타벅스를 한번도 가지 않았었습니다.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어요 OTL.....)



그래서 매일 팀홀튼,

다른이름으로 티미스,

또다른이름으로 티미스 호우

를 매일같이 방문했습니다.

그렇게 맛있다는 아이스캡 과 더블더블을 매일 마셨었어요..

진짜 살찔 것 같지만, 정말 맛있는

더위사냥 슬러쉬를 단 돈 2달러면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BUT

우연히 웹서핑 중

스타벅스 별 적립 리필정책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니 가입하지 않으면 손해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가입했습니다.


★우선 혜택을 알아봅시다★

캐나다 스타벅스는 한국과는 다르게

2가지의 레벨이 있습니다.

(골드되기 더쉽다는 말입니다.!)



그린레벨★

1. 한국과 다르게 1달러2개의 별이 적립됩니다.

(300개의 별을 모으면 골드레벨이 됩니다,

굳이 음료수 나눠결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2.생일엔 무적쿠폰이 발행됩니다

(사이즈FREE)


3. 음료수 리필이 가능합니다

(오늘의커피? 아메리카노? 로만 가능합니다.

둘 중하나인데 사실 저는 똑같은거라고 생각해서....)


3번의 이유만으로 저는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매장에서 공부하면서 계속 마실 수 있습니다~~~



골드 레벨★


125개의 별 모을 때 마다

무료 음료 혹은 무료 푸드!!!!!!!

한국에서는 음료만 무료인데, 여기는 푸드도 무료입니다.



AND

이것은 연말 이벤트지만...

저 텀블러를 구매하면 1월 한달간

커피 or TEA 가 무료입니다ㅎㅎ...

비록 50달러로 가격은 좀 있지만.... 매일마신다면

개ㅋ이ㅋ득


그래서 저는 카드 충전하고

텀블러 샀습니다.

99개의 별과 텀블러 획득!


그럼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접속합니다. 캐나다 사이트로, 

http://www.starbucks.ca


혹시 한국사이트로 연결된다면, 

com을 ca로 바꿔주면 됩니다.


가입버튼을 누릅니다.

CREATE AN ACCOUNT


(어플로도 가입이 가능하지만 어플로 가입하려면 핸드폰의 설정을

아예 KOREA에서 다른나라로 바꿔 주어야 합니다.

그렇지않으면 우편번호를 입력할수가 없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홈페이지 가입이 편합니다.)



메일, 비밀번호를 누르고

(비밀번호는 대문자,소문자,특수문자가 섞인채로 8자를 넘어야합니다.)


첫번째 체크박스는 체크하지 말고,

두번째 체크박스는 체크합니다.


그럼 가입끝.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주의할점은 캐나다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받아야 받을 수 있습니다.



어플 로그인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저는 텀블러를 샀을 뿐인데

99개의 별이 벌써 쌓였습니다 ㅎㅎ!

카드를 등록하기 위해 PAY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처음에는

카드를 만들겠습니까? 이런식의 팝업창이 뜨는데

YES 누르고, VISA 혹은 MASTER 카드를 입력하면

카드가 만들어집니다.^_^


RELOAD는 충전하기

MANAGE는 카드 관리하기 


또한 SETTING에서 생일을 설정해 주면,

쿠폰이 날짜 맞춰서 생성이 됩니다ㅎㅎ......


이제부턴..

팀홀튼 가는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매일같이 리필해서 먹어야겠어요^o^


아! 저는 워홀 준비 this cafe 보고 했습니다

http://cafe.naver.com/gocan

캐나다 워홀 준비한다면, 꼭 들어가야하는 카페입니다^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