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를 찾을 때 중요하게 생각 하는것이 있다.


1. 도심지 인가? (관광지가 가까운가? 혹은 번화가인가?)

- 타이페이 메인역과 가까우며, 타이페이101빌딩과도 가까웠기 때문에

대만 가기전 생각으로, 번화가 도 가까울 것같았다.


2. 화장실,샤워실이 깨끗한가?(공용이어도 상관없다)

- 호텔스 닷컴의 사진을 보는데, 공용욕실,화장실인데 한인민박처럼

하나의 화장실을 공유하는 것이 아닌, 헬스장처럼 샤워실 과 화장실이 있었다.

(그것도 칸막이가 있는 개인)

사실 이러한 이유때문에 바로 예약했다.


3.가격이 저렴한가?

가격은 4박에 25만원정도로 트리플 룸을 예약했다.

(침대가 3개이므로, 3명이서 25만원- 우린 2명이서 트리플룸예약함)




4.외국인이 많은가?

공용욕실이 있기때문에, 게스트하우스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여

많이있을 거라고 예상했다.

(그러나 한국인이 더 많았다.)


결론적으로 메이스테이는 최고의 숙소이다. 다음번에도 또 여기서 묵을 예정.

호텔스닷컴 별도 4개이상받았다.

덧붙이자면, 2층에는 클럽이 있다. (그렇지만 있는지도모를정도로 2층빼곤 조용함;)

Tea, 커피 등 무료로 제공된다. (물은 당연하다)

샤워용품이 매일 제공된다 (헬스장 샤워실 생각하면 되지만 수건,샴푸,바디워시 등 훨씬 좋다.)

백화점이 가까이 있다.

스타벅스가 바로 옆에있다.

하지만 101타워까지 걸어갈 정도는 아니다.(사실 교통비가 싸서 걸어가면 개손해)




▲타이페이 아레나 역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다.

타이페이 아레나 역 2번출구로 나와 쭉 걸어나오면 Toyota건물이 있는데, 그 안에 숙소가 있다.

(방향 바꿀필요 없이 계속 걷기만 하면 된다.)


▲토요타 건물, 2층에는 대만 클럽이 있다.


▲숙소 복도


생각보다 큰 규모의 숙소이다. 


▲우리가 예약한 트리플룸


이렇게 침대 3개가있다. 침대+TV+에어컨 있을 건 다 있다.

사진은 어둡지만, 실제로는 엄청 밝다.

후기를 보면 좁다는 얘기가 많은데 사실 잠만 자기엔 넓고도 넓다.

음식을 먹거나, 얘기하거나 뭐 하고싶다면 밖에 아래의 사진처럼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분위기 최고인 라운지


14층이다보니, VIEW가 굉장히 좋다.

아침에보면 출퇴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고,

밤에보면 야경을 볼 수 있어 좋다.


 



▲메이스테이 구글맵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