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CJ를 좋아하니까 CJ푸드빌의 음식점을 다니는 것도 좋아한다.

그중에 빕스다음으로 제일 만족스러운

더 플레이스. The place

무언가 있어보이는 이름이다.

이름에 걸맞게 분위기도 있어보인다.


메뉴판도 있어보여서 아무거나 주문했는데 맛있다.

정말 맛있다. 그렇지만 비싸다.

사실 할인되는 카드로 할인받아서 맛있었다. 정가주고 먹기엔 평범하다.


아래부터 주문한 음식.

피자 1 파스타 1 이렇게시켰다.



사실 초록색 파스타인지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렇지만 이 초록색파스타 너무 맛있어서

먹고 다음에 또 와서 또먹었다.

방문할때마다 먹게된메뉴 ㅋㅋㅋㅋ

바질파스타...





저기 루꼴라 아래있는것은 크랩이당 소프트쉘크랩인가 뭔가 인데

사실 그냥 그렇다

이 초록색파스타 토핑을 선택할수잇는데 3가지였나..

소프트쉘크랩이 가장비싸고, 뭐 치킨 이런거있었던 거 같은데

그냥 기본으로 주문해도 될 것 같다.

파스타 맛은 그냥 바질맛..... 바질크림맛....





그리고 피자.

화덕피자인가? 먹었는데 화덕피자 맛이 났다.

그러면 화덕피자겠지.

매운피자라고 써 있어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았지만,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다.

피자도 평타이상이지만 파스타가 더 존맛. 꿀맛.


가격대는 파스타 2만원 피자 1.5 정도?로 비싸다ㅠㅠ




위치는 YBM 하고 롯데시네마 사이에 있는 골목에 있다.

지하도 아니면서 지하 같은 느낌에 위치해 있다.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비비고 신메뉴 전복소라돌솥비빔밥  (0) 2016.07.12
합정 족발 무한리필 족발중심  (0) 2016.06.25
광장시장 육회자매집 육회  (0) 2016.05.24
강남역 규카츠 이자와  (0) 2016.05.06
강남역 비비고  (0) 2016.04.27

+ Recent posts